상단여백
HOME 뉴스 뉴스
프리미엄 복합유산균 유원플러스 사용 '동충하초 유산균 쌀 세트' 출시 할인한국의과학연구원 황세란 박사의 유원플러스 발효 쌀

'다 올바른 식생활'을 표방하는 브랜드 다올(Daol)이 '동충하초 유산균 쌀 세트'를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본 세트는 동충하초 유산균 쌀 200g 6개입, 동충하초 유산균 파우더 5g 6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가격에서 7% 낮춘 할인가로 진행되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동충하초 유산균 쌀을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동충하초 유산균 쌀은 발효 쌀로서, 한국의과학연구원이 연구개발한 프리미엄 복합유산균 유원플러스를 사용하였다. 유원플러스는 한국의과학연구원이 보유하고 있는 특허미생물 12종의 유인균과 '류코노스톡 메센테로이데스 U1' 외 17종 혼합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는 휴먼 마이크로바이옴이다.

브랜드 다올은 면역기능을 높이는 충초다당을 가진 동충하초를 뛰어난 생존력을 가진 유원플러스로 발효하여 맛과 영양을 더했다고 밝혔다. 

유산균 쌀은 씻어나온 쌀로서, 동봉된 유산균 파우더와 함께 밥솥 및 전자렌지로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할 수 있다. 유산균 파우더는 밥을 지을 때 뿐만 아니라 제면, 제과 및 제빵 등 다양하게 응용하여 사용 가능하다.

정수민 기자  jsumin16@barhyo.kr

<저작권자 © 발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