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뉴스
부산시, 부산푸드필름페스타 7월2~4일 개최
홍보 포스터(부산시 제공) © 뉴스1


(부산=뉴스1) 박채오 기자 = 부산시는 7월2일부터 4일까지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2021 부산푸드필름페스타(Busan Food Film Festa, 이하 BFFF)'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부산푸드필름페스타(BFFF)는 음식과 관련된 전 세계의 다양한 영화와 다큐멘터리를 소개하는 동시에 관객들이 음식과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영화축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쌉싸름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에게 달콤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BitterSweet(달콤쌉싸름한)'를 메인 주제로 삼아, 커피와 차 그리고 디저트를 통해 인생의 달콤쌉싸름함을 관객들과 함께 나누어 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부산푸드필름페스타는 세 개의 프로그램 섹션과 다양한 부대행사를 관객들에게 제공한다.

우선 Δ영화 상영 전 진행되는 프로그램 가이드 ‘쿡! 톡!(Cook! Talk!)’ Δ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이 됐던 인기 프로그램인 영화 속 음식을 알아보는 미식클래스 ‘푸드테라스’ Δ푸드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전문가들과 함께 나누는 ‘푸드살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 Δ야외에서 펼쳐지는 전국의 유명 ‘푸드트럭 존’ Δ부산의 핫(hot)한 음식점들의 팝업스토어 ‘무비푸드존’ Δ영화를 보며 자유롭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야외광장 이벤트인 ‘포트럭(Pot-luck) 테이블’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정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