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업체
르 꼬르동 블루 한우 스테이크, 신세계백화점 단독 출시
르 꼬르동 블루 한우 스테이크 4종

세계적인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신세계백화점이 손잡고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최고급 한우에서 선별한 △안심 △등심 △채끝 △로인 스테이크와 르 꼬르동 블루 셰프가 개발한 특별한 소스를 더한 총 4종 패키지를 신세계백화점 모든 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르 꼬르동 블루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진엠에스 HACCP 인증 가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기준으로 선정한 1등급 한우와 함께, 각 부위에 잘 어울리는 특별한 소스를 하나의 패키지로 담아 집에서도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우 안심 스테이크의 경우 르 꼬르동 블루 셰프의 시크릿 비법이 담긴 페퍼 소스를 담았으며 등심 스테이크와 채끝 스테이크, 로인 찹스테이크는 샤쇠르 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이즈니 버터, 게랑드 솔트, 굵은 후추도 함께 포함했다.

스테이크 패키지 앞면에 있는 QR 코드로 접속하면 각 부위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르 꼬르동 블루 셰프의 시크릿 레시피 영상도 볼 수 있다.

또 추석을 앞두고 르 꼬르동 블루 스테이크 세트와 홈파티 세트 두 가지로 구성된 한우 선물 세트도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 판매한다.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담당자는 “집에서도 르 꼬르동 블루 셰프의 맛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를 출시했다”며 “비법 소스와 레시피 영상을 통해 퀄리티 있는 프렌치 홈스토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수민 기자  jsumin16@barhyo.kr

<저작권자 © 발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