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뉴스
디아지오코리아, 다양한 텐커레이 넘버텐 칵테일 선보이는 ‘메이크 잇 어 텐’ 캠페인 진행
디아지오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텐커레이 넘버텐’을 다양하게 즐기는 ‘메이크 잇 어 텐(MAKE IT A TEN)’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텐커레이 넘버텐’을 다양하게 즐기는 ‘메이크 잇 어 텐(MAKE IT A TEN)’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의 프리미엄 진 브랜드 ‘텐커레이 넘버텐(Tanqueray No. TEN)’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서울의 7개 하이엔드 레스토랑 및 바와 협업해 다채로운 칵테일 메뉴를 선보이는 ‘메이크 잇 어 텐(MAKE IT A TEN)’ 캠페인을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완벽한 마티니를 만들기 위해 2000년 출시된 텐커레이 넘버텐은 시트러스의 풍미를 가진 프리미엄 진으로, 네 가지 보태니컬 및 캐모마일과 함께 오렌지, 자몽, 라임 등 신선한 감귤류 과일을 증류해 만들어진다. 첫 향은 자몽과 캐모마일이 선명한 인상을 남기고, 복합적인 향신료와 주니퍼 베리 향도 느낄 수 있다. 텐커레이 넘버텐은 ‘샌프란시스코 세계 스피릿 대회’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유일한 진이자 최초의 화이트 스피릿이며, 전 세계 바텐더들 사이에서 최고의 진이라는 표현으로 ‘더 진(The Gin)’으로도 불리고 있다.

텐커레이 넘버텐은 8월 10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테라스룸(청담) △탄산바(한남) △칼바도스 가든(청담) △몬드리안호텔 프리빌리지 바(이태원) △뽐(서촌) △연남마실(연남) △코블러연희(연희) 등 디아지오코리아와 협업한 총 7곳의 하이엔드 레스토랑 및 바에서 텐커레이 넘버텐으로 제조한 시그니처 칵테일 ‘타이니텐’을 포함해 업장별로 고안한 스페셜 칵테일 2종을 함께 소개한다.

특히 이중 테라스룸에서는 텐커레이 넘버텐의 시트러스 맛과 향을 살린 시그니처 칵테일은 물론,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디저트 메뉴로 ‘자몽 & 요거트 무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자몽을 직접 갈아 만든 젤리로 감싼 요거트 무스와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한 화이트 브라우니 케이크로 쌉쌀한 자몽 특유의 맛을 살린 디저트를 더해 텐커레이 넘버텐 칵테일을 더 다채롭게 즐겨볼 수 있다.

한편 디아지오코리아는 캠페인 진행에 앞서 8월 7일과 8일 이틀간 청담동 레스토랑 테라스룸에서 패션, 라이프 스타일 등 여러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메이크 잇 어 텐’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는 2019년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이자 월드클래스 글로벌 2019 대회 텐커레이 챌린지 우승자인 ‘탄산바’ 소속의 최원우 바텐더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위해 협업한 총 7개 업장의 바텐더가 직접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미리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끌었다.

디아지오코리아 유미화 텐커레이 넘버텐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다양한 체험을 선호하는 주류 업계 트렌드를 반영해 전 세계 믹솔리지스트의 뮤즈라 불리는 텐커레이 넘버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이번 메이크 잇 어 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균형 잡힌 맛과 개성 넘치는 향을 가진 텐커레이 넘버텐으로 최고의 칵테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수민 기자  jsumin16@barhyo.kr

<저작권자 © 발효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